[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CJ올리브영은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총 1만6000여종의 상품을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올영세일 포스터. [사진=올리브영]](https://image.inews24.com/v1/c44b4e4ac48936.jpg)
올영세일은 1년에 4번(3, 6, 9, 12월) 열리는 올리브영의 정기 할인 행사다. 계절에 맞는 풍성한 상품 라인업과 새로운 뷰티&헬스 트렌드를 선보인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 상품과 색조 화장품 등 폭넓은 상품군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은 올해 첫 올영세일에서 주목할 만한 뷰티 트렌드를 '키워드'로 제안하는 기획전을 연다. △건조한 봄철, 피부와 머릿결의 윤기를 강조하는 '요즘 GLOW' △쿨톤과 웜톤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미지근 메이크업' △'강하게, 맛있게(헬시푸드)', △'굿나잇, 오버나잇(W케어)' 등이다.
올영세일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스테디셀러 특가'도 운영한다. 매일 1~2개의 브랜드를 정해 브랜드 전용 추가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브랜드 데이'도 신설했다.
1일부터 △클리오 △토리든 △라운드랩 △롬앤·힌스 △좋은느낌 △달바 △바닐라코 상품을 매일 다른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할인한다.
선착순 쿠폰 규모도 확대했다. 선착순 쿠폰의 최대 할인 금액을 4000원에서 1만원으로 올리고 쿠폰 발급 횟수도 일 2회에서 3회로 늘렸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