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기장군, 군민 대상 골프장 이용료 할인 협약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광역시 기장군과 기장읍 소재 해운대비치CC, 해운대비치 퍼블릭골프클럽이 오는 8일부터 기장군민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일 기장군에 따르면 군은 이날 해운대비치골프앤리조트 및 에이치비종합레포츠와 ‘기장군민 골프장 이용료 할인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기장군을 대상으로 골프장 이용료를 주중이나 주말에 관계없이 1만원을 할인받는 것을 골자로 한다. 구체적으로 골프장 이용객 중 기장군민의 비율이 연평균 30% 이상일 경우 등에는 상호 협의해 할인율을 조정할 수 있도록 하는 내용이 담겼다.

(왼쪽부터) 박호성 해운대비치골프앤리조트 대표이사, 정종복 부산광역시 기장군수, 유용범 에이치비종합레포츠 대표이사가 ‘기장군민 골프장 이용료 할인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군은 골프 대중화를 위한 행정적 지원과 함께 상생협력과 지역발전을 위해 상호 긴밀하게 협조하기로 했다.

그간 군은 군민들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골프를 접할 기회를 제공하고 군민들의 여가선용과 골프 대중화를 촉진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왔다. 지난 2023년 해운대CC 골프장과의 협약을 시작으로 군민 대상 할인 협약 확대를 추진해 온 결과 이번 협약 체결을 이끌어냈다.

이번 협약의 배경에는 기장군 골프협회의 적극적인 노력이 있었다. 협회는 협약을 위한 협상의 진전이 더딘 상황에서 군과 골프장 사이를 오가며 소통의 물꼬를 트는 역할을 했다.

박호성 해운대비치골프앤리조트 대표이사는 “기장군민들과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기회가 있다면 기꺼이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정종복 부산광역시 기장군수는 “지역상생을 위해 업무협약에 동참해 주신 해운대비치골프앤리조트와 에이치비종합레포츠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협약이 기장군민의 복리 증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장군, 군민 대상 골프장 이용료 할인 협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