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성주군, 2025년 태권도 동계 전지훈련 유치…31개팀 400여명 참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태권도 저변 확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경북 성주군은 태권도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지난 19일부터 27일까지 9일동안 전국의 태권도 실업팀, 초·중·고·대학팀 등 총 31개팀 400여명이 참가한 전국 태권도 동계 전지훈련을 유치, 큰 호응을 얻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동계 전지훈련은 성주군 최대 종합 체육시설인 별고을체육관 및 운동장에서 진행됐다.

이병환 성주군수(두번째줄 가운데)가 전치훈련 중인 태권도 선수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성주군]

선수들은 최대 9일간 성주군에 머물며 평소 만나기 힘들었던 여러 지역 선수들과의 훈련을 통해 친목을 다지고, 본인들의 기량을 향상할 수 있었다.

성주군에서는 동계 전지훈련 기간동안 안전사고에 대비하기 위해 체육관에 매트를 설치, 배상책임공제에 가입하는 등 만전을 기했고 또 장기간 체류하는 선수들과 임원, 가족들의 편의를 위해 사전 숙소안내, 도시락, 생수, 간식 등을 지원했다.

특히 성주군체육회에서도 성주군과 함께 전지훈련 행사에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이병환 성주군수 등이동계훈련 중인 태권도선수들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성주군]

이병환 성주군수와 도희재 성주군의회의장, 이규현 성주군체육회장, 손혜옥 한국여성태권도연맹회장, 곽장훈 성주군태권도협회회장은 지난 24일 별고을체육관을 방문해 훈련중인 선수들을 격려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각 지역에서 참가해주신 태권도 선수 여러분 모두를 진심으로 환영하며, 이번 동계 전지훈련 기간동안 부상 없이 훈련을 잘 마무리하길 바라고, 실력 향상과 더불어 성주군의 대표적인 볼거리, 먹거리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성주에서 동계훈련 참가 태권도 선수단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성주군]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성주군, 2025년 태권도 동계 전지훈련 유치…31개팀 400여명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