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21일 현서면 백자리의 백자리시니어클럽 공익활동단, 백자리 청년회원일동, 백자리 주민일동이 이웃돕기 성금 250만 원을 청송군에 기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이익규 이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청송군지역발전협의회(위원장 김양태)가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청송군에 기탁했다.
김양태 위원장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여 앞장서겠다”고 했다.
또 청송군청 환경분야노동조합(위원장 황영용)이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청송군에 기탁했다.
청송군청 환경분야노동조합은 각 읍·면에 소속되어 새벽부터 청송군의 깨끗한 생활환경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이어 백석탄골부리권역활성화센터(회장 김정학)이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청송군에 기탁했다.
김정학 회장은 “추운 겨울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하여 작은 정성을 모았다”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백자리 주민들과 지역발전협, 환경노조, 백석탄골부리권역활성화센터 등의 따뜻한 나눔 실천에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