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CJ제일제당이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과 협업한 햇반컵반 오징어 게임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 '김치철철 소시지 도시락'은 오징어 게임 시즌2를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며, 김치소스가 철철 흘러넘치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제품명으로 재미를 더했다.
또한 햇반컵반 △강된장보리비빔밥 △김치날치알밥 △미역국밥 △스팸마요덮밥 △치킨마요덮밥 △황태국밥 총 6종과 CJ 부먹밥 △짬뽕밥 △사골곰탕밥 △미역국밥 3종 제품 패키지에 오징어 게임 주요 캐릭터를 적용한 스페셜 에디션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성수에 위치한 GS25 플래그십스토어 '도어투성수'에서 운영하는 오징어 게임 시즌2 팝업스토어에서는 햇반컵반 제품 등을 활용해 오징어 게임 참가자처럼 다양한 게임을 수행하고 상품을 받아 갈 수 있다.
우리동네GS 앱에서는 오는 26일까지 햇반컵반 오징어 게임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미션 수행 후 응모를 한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경품 △1등 456만원(1명) △2등 순금 명함(10명) △3등 오징어 게임 캐릭터 키링(30명) 등을 증정한다.
김치철철 소시지 도시락과 CJ 부먹밥은 GS25, GS THE FRESH와 CJ더마켓에서 판매된다. 햇반컵반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GS25, GS THE FRESH를 비롯한 전국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