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전시] '장줄리앙의 종이세상' 연말연시 이벤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소민호 기자] 서울 퍼블릭가산에서 진행 중인 ‘장줄리앙의 종이세상’ 전시 이벤트가 연말연시를 맞아 진행된다. 이 전시는 세계적 아티스트 장줄리앙이 종이로 만든 다양한 작품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시각적 경험을 제공한다.

전시기획사 씨씨오씨는 내년 1월 31일까지 ‘Winter Festival’ 특별 할인 티켓을 판매하고, 기간 한정으로 ‘G밸리 직장인과 지역주민을 위한 20% 할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서울 퍼블릭가산에서 진행 중인 '장줄리앙의 종이세상' 전시에서 관람객들이 작품을 둘러보고 있다. 씨씨오씨는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씨씨오씨]

‘Winter Festival’ 티켓은 판매일 이후 폐막까지 사용 가능하며 A3 포스터 패키지와 평일의 행복, 가족의 행복으로 구성된다.

A3 포스터 패키지에는 입장권이 포함돼 있으며 기존 2만5000원에서 1만7500원으로, 평일의 행복은 평일 관람 시에만 입장 가능하며 기존 1만5000원에서 1만원으로 할인된다. 가족의 행복은 성인 2명, 미성년자 1명 입장권과 엽서 1장, 솜사탕 50% 할인 쿠폰을 포함하며 기존 가격보다 1만4000원 할인된 3만원에 판매된다.

또한 'G밸리 직장인과 지역주민을 위한 20% 할인'은 구로구‧금천구 소재 직장인과 거주자를 대상으로 하며 명함과 사원증, 주민등록증 등 확인으로 현장 발권된다.

씨씨오씨 관계자는 "문화를 통해 조금이나마 지역 사회와 관람객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이번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최근 어려운 환경으로 인해 마냥 즐겁지만은 않은 연말연시이지만 많은 분들이 전시를 통해 마음의 위안을 얻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장줄리앙의 종이세상’은 내년 3월 30일까지 열리며 전시만이 아닌 특별 행사를 위한 대관도 진행하고 있다. 대관은 야간과 휴관일에 가능하며 기업과 기관, 개인 등이 전시 공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열 수 있다.

/소민호 기자(smh@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시] '장줄리앙의 종이세상' 연말연시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