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레인보우 출신 김재경, 올 상반기에 결혼했다…"남편 비연예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신수정 기자] 그룹 레인보우 출신 배우 김재경이 지난여름 결혼을 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그룹 레인보우 출신 배우 김재경이 지난여름 결혼을 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사진=나무엑터스]

16일 YTN은 김재경이 올 상반기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했으며, 남자친구를 배려해, 가족들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소규모 예식을 올렸다고 보도했다.

김재경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역시 이날 입장문을 통해 "김재경 배우가 지난여름 직계 가족이 참석한 자리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배우자는 비연예인으로, 식은 비공개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배우로서 좋은 연기와 작품으로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 인생의 새로운 챕터를 시작한 김재경 배우에게 축하와 따뜻한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그룹 레인보우 출신 배우 김재경이 지난여름 결혼을 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사진은 김재경이 지난 2022년 12월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2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김재경은 2009년 '레인보우'로 데뷔했다. 이후 배우로 전향했으며, 드라마 '몬스터'를 시작으로 '배드파파' '악마판사' '어게인 마이 라이프' '그랜드 샤이닝 호텔'과 영화 '간이역' '너를 줍다' 등에 출연했다.

/신수정 기자(soojungsi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인보우 출신 김재경, 올 상반기에 결혼했다…"남편 비연예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