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한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특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
특별 라이브 방송은 지난 13일 별이되어라2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됐다. MC 허준, 게이머 '콩알탄'과 함께 플린트 김영모 대표가 디렉터로 출연했다.
이달부터 5성 힐러 캐릭터 '아나이스', 여신의 방어구 획득 가능한 신규 던전을 시작으로 △5성 탱커 캐릭터 '아모르', 베다의 기사 및 무기 전설 승급, 월드 보스, 무기 형상 변화(1월) △5성 딜러 캐릭터 '아샤', 5성 베다의 기사 및 무기 신화 승급(2월) △5성 듀얼 속성 딜러 캐릭터 '화이트 헬', 1주년 스페셜 던전(3월)을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영웅의 신발 최대 보유 수량 증가와 28일 출석부 보충 출석 기능 등 추가적인 편의성 개선 사항도 소개했다. 또 방송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베다의 기사와 전용 무기 선택권 쿠폰 2종도 선물했다.
김영모 디렉터가 '디렉터에게 온 편지'를 통해 이용자들이 사전에 보낸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코스튬 제작과 '디에리의 회화' 소탕 기능 추가, 시즌1 캐릭터 소환 상시화 등 이용자들의 요구 사항을 반영한 콘텐츠 개선안을 약속했다.
김영모 디렉터는 "이용자들이 별이되어라2에 보내주시는 애정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더 좋은 게임이 되기 위해 이용자들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노력하는 것은 물론, 즐거운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