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2K는 기어박스소프트웨어가 개발한 루트 슈터 장르 신작 '보더랜드4'의 신규 트레일러를 더 게임 어워드(TGA) 2024에서 공개했다.
보더랜드4는 루트 슈터 장르를 개척한 기어박스소프트웨어의 차기작으로 '보더랜드'의 핵심 요소를 유지하면서도 게임플레이와 스토리텔링을 새로운 방식으로 구현했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에서는 완벽한 질서를 추구하는 무자비한 독재자 '타임키퍼'가 소개됐으며 보더랜드 세계관에서 가장 위험한 행성으로 알려진 '카이로스'가 공개됐다.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행성 카이로스에서 액션과 수십억개의 무기, 깊이 있고 다양한 '볼트 헌터' 스킬 트리를 통해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새롭게 도입된 이동 메커니즘으로 편리하게 구역간 이동이 가능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사이드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다.
또한 싱글 플레이 및 최대 3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보더랜드4를 즐길 수 있으며, 자유로운 전투와 탐험, 긴장감 넘치는 보스 전투, 다양한 전리품, 그리고 새로우면서 친숙한 캐릭터들 만날 수 있다.
랜디 피치포드(Randy Pitchford) 기어박스 엔터테인먼트 컴퍼니 설립자 겸 대표는 "보더랜드4는 자유와 멋짐에 관한 이야기"라며 "지금까지 만든 시리즈 중 가장 크고 광범위한 세계로, 역대 어떤 게임보다도 하드코어 무기와 전리품, 괴물들로 가득 차 있어 완성도 높은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보더랜드4는 2025년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 X|S, PC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현재 위시리스트에 등록이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