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양명환 유성구의원, 혁신창업 생태계 활성화 정책 토론회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대전 유성구의회와 유성구청이 공동 주관하고 양명환 유성구의원이 주최한 '어궁동 혁신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정책토론회'가 9일 열렸다고 밝혔다.

이번 토론회는 유성구의 지역적 특성과 인프라를 활용해 어은동과 궁동 일대를 중심으로 지속 가능한 혁신 창업 생태계를 조성하고, 글로벌 혁신 도시로 도약할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토론회는 양명환 의원이 좌장을 맡았으며 김판건 미래과학기술지주 대표, 임석연 충남대 기계공학교육과 교수 황태형 로우파트너스 대표, 이석봉 대덕넷 대표이사, 이효근 린솔 대표가 토론자로 참여해 혁신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지원 방향 등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했다.

대전 유성구의회와 유성구청이 공동 주관하고 양명환 유성구의원이 주최한 '어궁동 혁신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정책토론회'가 9일 열린 가운데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유성구의회]

양명환 의원은 "대한민국 과학기술의 중심지인 유성구의 어은동과 궁동 지역은 창업 생태계를 조성하는 데 있어 무한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며 "제시된 의견을 바탕으로 현재 어궁동 혁신창업생태계 조성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모든 사업들이 계획대로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양명환 유성구의원, 혁신창업 생태계 활성화 정책 토론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