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기장군 공공도서관, 연말 맞아 문화공연 ‘풍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광역시 기장군은 연말을 맞아 공공도서관에서 지역 주민들과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다채로운 문화공연이 이어진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접근성이 뛰어난 관내 공공도서관을 중심으로 폭넓은 문화생활의 기회를 제공하면서 주민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연말을 보내도록 마련됐다.

지난달 24일 대라다목적도서관 ‘인형극&버블쇼’를 시작으로 1일 내리새라도서관에서 ‘슈퍼히어로가 되는 방법’ 공연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고, 오는 7일 정관도서관에서는 오전 11시와 오후 3시 두 차례에 걸쳐 특별영화인 ‘사랑의 하츄핑’이 상영된다.

(왼쪽부터) ‘마법선장 루킹’, 미스터리 사이언스 쇼’, ‘사랑의 하츄핑’ 포스터. [사진=부산광역시 기장군]

이외에도 △14일 정관도서관 ‘미스터리 사이언스 쇼’ △15일 교리도서관 ‘마법선장 루킹’ 등 각 도서관별 특색 있는 다채로운 문화공연이 펼쳐진다.

모든 공연과 영화 상영은 무료로 진행되며, 더 자세한 정보는 기장군 통합도서관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각 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종복 부산광역시 기장군수는 “온 가족이 함께 가까운 도서관을 방문해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즐기면서 즐겁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쉽게 이용 가능한 공공도서관을 중심으로 다양한 문화행사를 추진하면서 공공도서관을 지역 문화의 거점공간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장군 공공도서관, 연말 맞아 문화공연 ‘풍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