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볼수록 진국이네"…임영웅 '자선 축구대회' 수익금 12억원 전액 기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박정민 기자] 가수 임영웅이 최근 참여한 자선 축구대회 수익금 12억원을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했다고 밝혔다.

가수 임영웅이 지난 10월 12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에서 '팀 히어로' 주장으로 참석해 경기를 이끌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30일 임영웅이 지난달 12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한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 티켓 판매 수익금 12억원 전액을 월드비전과 사랑의 열매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자선축구대회에는 임영웅을 비롯한 연예인들과 기성용·이청용·박주호 등 전현직 프로 축구선수들이 함께해 화제를 모았다. 평소 축구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던 임영웅은 득점으로 이어지는 도움을 기록하며 실력을 뽐내고 하프타임에는 관객 3만 5000여명을 위한 공연을 펼치기도 했다.

지난달 12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 팀 히어로와 팀 기성용 경기가 4-3 팀 기성용의 승리로 끝났다. 팀 히어로 주장 가수 임영웅이 상대편 박주호와 유니폼을 바꿔입고 팬들에 인사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기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보면 볼수록 진국이다", "역시 잘될 수 밖에 없다", "연말을 따듯하게 하는 HERO(영웅) 파워"라는 댓글을 달며 임영웅을 칭찬했다.

소속사는 임영웅이 내달 27~29일, 내년 1월 2~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단독 콘서트 '임영웅 리사이틀'(RE:CITAL)을 개최한다고도 전했다.

/박정민 기자(pjm8318@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볼수록 진국이네"…임영웅 '자선 축구대회' 수익금 12억원 전액 기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