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연말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그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지속적인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마련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남성복 '인디안', '브루노바피', '더레이블'과 여성복 '데일리스트'의 2024 가을·겨울 아이템 60여종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먼저 웰메이드의 대표 남성복 인디안은 올겨울 역대급 한파를 막아줄 '폭스 퍼 후드 롱 다운'과 함께 총 7가지 컬러로 구성된 솔리드 티셔츠, 부드러운 터치감의 하프집업 니트 등 다채로운 이너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이탈리안 정통 클래식 남성복 브루노바피는 스테디셀러인 셔츠와 넥타이 아이템을 특가에 내놓는다. 라이프 캐주얼 더레이블은 초겨울부터 봄까지 활용도 높은 터틀넥 니트와 비비드한 색감의 캐시미어 니트 제품들을 특별가에 제공한다.
여성복 데일리스트는 고급스러운 퍼 디테일이 돋보이는 '밍크 트리밍 숏 다운'과 레이어드해 연출하기 좋은 '베스트 집업', 프리미엄 소재의 니트 풀오버 제품들을 선보인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추운 겨울, 소중한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국민의 옷집' 웰메이드에서 정성껏 마련한 이번 기획전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