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열혈강호 온라인' 서비스 20주년을 맞아 게임의 역사가 담긴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열혈강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2004년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20년 동안 열혈강호 온라인이 걸어온 여정을 조명한다. 출시 당시 모습부터 대규모 업데이트, 신규 캐릭터 추가, 다양한 마케팅 등 유저들과 함께 만들어온 다양한 기록과 추억이 담겨 있다. 주요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 해외 진출 및 글로벌 성과 등도 포함돼 게임의 성장사를 한눈에 볼 수 있다.
강영순 엠게임 열혈강호 사업본부장은 "20년이 넘는 긴 세월 동안 열혈강호 온라인을 사랑해주신 이용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히스토리 영상을 통해 게임이 걸어온 발자취를 공유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영상은 단순한 기록이 아니라, 이용자들과 함께한 모든 순간을 기념하고 그 가치를 함께 나누고자 하는 마음에서 제작했다. 앞으로도 함께 소통하고 성장하는 게임으로 남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열혈강호 온라인은 코믹 무협 MMORPG로 2004년 11월 25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해 2005년부터 중국을 비롯한 대만, 일본, 미국, 태국, 베트남 등 전 세계 1억3000만명이 즐기는 글로벌 게임이다. 중국에서 서비스 이래 사상 최대 월매출을 수 차례 경신할 정도로 역주행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