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뉴코어게임즈(대표 이만재)는 신작 '데블위딘: 삿갓(The Devil Within: Satgat)'을 플레이스테이션5와 스팀,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를 통해 21일 오후 4시 전 세계 정식 출시한다.
데블위딘: 삿갓은 주군을 잃고 배신당한 호위무사 '김립'이 악귀화된 세상을 바로잡기 위해 악의 주축들을 응징하는 사투를 그린 액션 멀티플랫폼 2.5D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최신 언리얼 엔진 5.4를 활용한 시네마틱과 화려한 연출을 담았으며 가상의 조선시대를 담아낸 한국적인 배경을 비롯해 이승과 저승을 넘나드는 판타지 세계관 등 동서양의 미가 혼합된 색다른 비주얼을 선사한다.
회사 측은 지난 4월 9일 스팀과 스토브에 데블위딘: 삿갓 얼리 액세스 버전을 공개했으며 이후 7개월 동안 피드백을 접수해 게임을 개선했다.
이만재 뉴코어게임즈 총괄 디렉터는 "데블위딘:삿갓을 플레이스테이션5와 스팀, 스토브에 정식 출시하게 돼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 인디 개발사 여건상 콘솔 및 PC 플랫폼에 액션 어드벤처 게임을 개발해 온 그동안의 쉽지 않았던 여정이 오늘의 데블위딘:삿갓 정식 버전을 출시하게 된 구심점으로 자리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얼리 액세스 기간부터 정식 출시까지 최종 폴리싱에 집중해 완성도를 끌어올리는 데 집중해왔으며, 오늘의 결과물이 액션 어드벤처 이용자들의 관심과 공감대를 받을 수 있길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