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글로벌 게임 개발 공모전 '컴:온 2024'의 작품 접수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컴투스와 게임문화재단이 함께 하는 이번 공모전은 오는 12월 30일까지 모바일, PC 플랫폼 기반의 창작 게임을 접수한다. 만 14세 이상 대한민국 거주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 혹은 10인 이내의 팀 단위로 응모할 수 있다.
상금 규모는 총 4000만원으로 대상 1팀에 2000만원, 최우수상 1팀에 1000만원, 우수상 2팀에 각 500만원을 수여한다. 유망 게임 개발자 발굴과 지원이라는 공모전 취지에 맞게 수상자에게는 컴투스 그룹의 블록체인 기반 게임 플랫폼인 '하이브' 무상 제공, 컴투스 현직자들이 참여하는 멘토링 프로그램, 컴투스 입사 지원 시 가산점 부여 등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응모를 원하는 지원자는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지원서와 게임 기획서, 게임의 특징과 개성을 보여주는 영상 파일을 제출하면 된다. 컴투스는 추후 1차 심사 합격자를 대상으로 프로토타입 빌드 제출 및 프레젠테이션 발표의 2차 심사를 진행하고 1, 2차 심사 결과를 종합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는 2023년까지 '컴투스 글로벌 콘텐츠문학상' 공모전을 진행하며 스토리 창작 인재 지원에 힘써 왔으며 올해부터는 컴:온을 통해 유망 개발 인재를 발굴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