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플랫폼 '지그재그'가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직잭세일 블랙프라이데이'를 내달 2일까지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6000여개 스토어의 패션, 뷰티, 라이프 상품을 최대 94% 할인 판매한다. '스파오', '젝시믹스', '에스쁘아', '클리오' 등을 비롯해 ‘풀리오’, ‘로그몰’, ‘유닉스’ 등 라이프 브랜드도 참여한다.
지그재그는 블랙 프라이데이에 참여하는 스토어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0% 쿠폰팩을 전 고객에게 지급한다.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중복 적용이 가능한 5000원 더블 할인 쿠폰과 5%, 7% 쿠폰도 무제한 제공한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99% 할인율로 초특가 상품을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1030 여성 인기 쇼핑몰인 '에드모어', '데일리쥬' 스테디셀러부터터 '로엠', '몽돌' 등 각종 브랜드 상품도 만날 수 있다.
매일 저녁 6시에는 정상가 50만원대 '소니 헤드셋(WH-1000XM5)'을 81% 할인된 99000원에 10개 수량씩 선착순 판매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일 자정 시작되는 '행운 뽑기'에서는 지그재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최대 3만 마일리지와 각종 경품을 무작위 지급한다. 최대 30% 쿠폰과 1억원 상당의 주사위 게임 등도 진행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쇼핑몰과 브랜드 등 스타일 전 분야를 아우르는 다양한 스토어와 함께 1030 여성 타깃의 초특가 코너를 운영하고, 한정 판매, 래플, 쿠폰 무제한 지급 등의 이벤트까지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는 그 어느 때보다 크고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