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퀄컴, 韓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 300여명 만났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퀄컴 인 유어 라이프 성료…대담·체험 기회 등 제공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퀄컴은 서울 광진구 파이팩토리 스튜디오에서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를 위한 오프라인 행사인 '퀄컴 인 유어 라이프(Qualcomm In Your Life)를 성료했다고 18일 밝혔다.

15일 개최된 퀄컴 인 유어 라이프 행사에서 퀄컴 제품 마케팅 전문가가 최신 제품에 대해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사진=퀄컴]
15일 개최된 퀄컴 인 유어 라이프 행사에서 퀄컴 제품 마케팅 전문가가 최신 제품에 대해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사진=퀄컴]

퀄컴 인 유어 라이프는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가 퀄컴의 혁신적인 기술을 직접 체험하고, 퀄컴의 기술 전문가들과 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300여 명의 국내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가 이 자리에 참여했다.

국내에서 퀄컴 인사이더즈를 대상으로 진행한 행사 중 최대 규모다. 연사로는 권오형 퀄컴 본사 수석 부사장 겸 아태지역 총괄 사장과 과학 유튜버 궤도가 참여해 소비자 경험의 중심에 있는 퀄컴의 기술과 퀄컴이 비용, 전력 소모, 지연 시간의 강점으로 어떻게 온디바이스 AI를 지원하고 있는지에 대해 대담을 나눴다.

현장에는 데모 쇼케이스 부스도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온디바이스 AI(on-device AI), 사물인터넷 (IE-IoT), 확장현실(XR), 오토모티브, 게이밍, 로보틱스 등 퀄컴의 선도적인 기술이 적용된 다양한 디바이스를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참가자들은 퀄컴의 전문가들과 함께 인공지능(AI), 오토모티브, 사물인터넷 등 첨단 기술이 일상생활에 미치는 변화와 미래 전망등에 대해 논의했다. 퀄컴의 전문가들이 직접 퀄컴 최신 제품인 스냅드래곤 8 엘리트 모바일 플랫폼, 스냅드래곤 콕핏 엘리트와 스냅드래곤 라이드 엘리트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권오형 퀄컴 본사 수석 부사장 겸 아태지역 총괄 사장은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 커뮤니티는 꾸준히 성장해 글로벌로는 약 1800만 명, 한국에서는 24만 명 인사이더즈 분들이 함께 해주시고 계신다"며 "퀄컴이 어떻게 일상을 더 스마트하게 만들어주는지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퀄컴, 韓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 300여명 만났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