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의성군, 장애인복지종사자 체육대회 성황리 종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단체 및 시설 종사자 복지업무로 수고한 직원들 스트레스 해소하고 격려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12일 의성군장애인복지센터 앞 잔디마당에서 2024년 의성군 장애인복지종사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친목과 화합을 다진 특별한 체육대회가 개최됐다.

이날 대회는 의성군지체장애인협회(지회장 황사흠)가 주관해 진행했으며 장애인단체 및 시설 종사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 한 해 동안 장애인을 위한 복지업무로 수고한 직원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서로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의성군은 장애인복지종사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친목과 화합을 다진 특별한 체육대회를 열고 있다. [사진=의성군청]

특히, 개인 및 단체로 다양한 스포츠 종목을 포함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으며 주요 종목은 배드민턴, 제기차기, 신발 멀리던지기 등으로 참가자들은 적극적으로 경기에 임해 협력과 단결의 중요성을 되새겼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올해도 장애인의 복지를 위해 애쓰시는 종사자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이번 대회를 통해 장애인복지 분야의 종사자들이 건강과 협력을 다지며 더욱 활기찬 복지 현장을 만들어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사흠 의성군장애인단체협의회장은 “군수님의 아낌없는 지원으로 이런 자리를 마련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직원들을 포함해 의성군 장애인들의 복지를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답했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의성군, 장애인복지종사자 체육대회 성황리 종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