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한세엠케이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세페(한세엠케이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한세페는 1년에 단 한 번 열리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오는 24일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와 각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열린다.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모든 패션 브랜드가 참여하며, 가을·겨울 신상품부터 이월 상품까지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버커루의 23-24 시즌 제품은 기존 판매가 대비 추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이월 상품은 최대 80%까지 할인한다. NBA도 신상품 구매 시 20% 할인, 이월 상품은 추가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모이몰른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24년 가을 신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온라인에서는 겨울 시즌 초특가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인다.
컬리수에딧은 컬리수, 아더콤마어나더, 앤에브리띵 세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 1+1 행사를 열고 겨울 간절기 아우터와 헤비 아우터는 각각 3만원, 5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겨울 신상품은 기존 10% 할인가에 10%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이월 상품은 최대 65% 할인된 균일가로 내놓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