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삼성전자 갤Z폴드 SE 3차 판매도 6분만에 완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삼성닷컴서 11일 3차 판매 진행…이통 3사에는 물량 소진중

[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삼성전자의 첫 슬림형 폴더블폰인 '갤럭시Z폴드 스페셜 에디션(SE)'이 3차 판매에서도 약 6분 만에 준비된 물량 모두 판매됐다.

삼성닷컴이 '갤럭시Z폴드 SE'가 모두 소진됐다는 사실을 알리고 있다.[사진=삼성닷컴 캡처]
삼성닷컴이 '갤럭시Z폴드 SE'가 모두 소진됐다는 사실을 알리고 있다.[사진=삼성닷컴 캡처]

삼성전자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삼성닷컴에서 '갤럭시Z폴드 SE'의 3차 판매를 개시했다. 구체적인 물량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3차 판매인 만큼 재고 물량은 지난 1·2차 판매 보다는 많았던 것으로 전해진다.

'갤럭시Z폴드 SE'는 지난달 25일 진행된 1차 판매에서 약 10분 만에 완판된 바 있다. 이후 지난 4일 진행된 2차 판매에서도 5분여 만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판매됐다.

현재 이동 통신 3사(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2차 물량을 소화 중이다. SK텔레콤과 LG유플러스는 2차 수량을 준비 중이다. 이들은 물량을 수령하는 즉시 순차 배송에 나설 계획이다.

한편 '갤럭시Z폴드 SE'는 두께와 무게가 각각 10.6㎜, 236g인 역대 갤럭시Z폴드 시리즈 중 가장 얇고 가벼운 제품이다. 지난 7월 공개한 갤럭시Z폴드6보다 1.5㎜ 얇고 3g 가볍다. 또 폴더블 폰 시리즈 중 처음으로 2억화소 카메라를 갖췄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갤Z폴드 SE 3차 판매도 6분만에 완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