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효빈 기자] LG유플러스는 2025학년도 대학 수학능력 검정시험을 맞아 수험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는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에서 진행된다. LG유플러스는 올해 인기를 끌었던 영화를 재상영하고 상영관에 수험생을 초청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14일부터 22일까지다.
'U+멤버십 VIP 이상 등급' 또는 '5년 이상 장기 고객' 조건 중 한 가지라도 충족하는 수험생은 U+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멤버십 고객 1500명에게 ‘파묘’, ‘범죄도시 4’, ‘인사이드아웃 2’ 중 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영화관람권(2매)과 콤보세트를 증정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11월은 수능이라는 큰 이벤트가 있는 만큼, 수험생들이 그간 시험에 매진하느라 즐기지 못한 문화 활동을 마음껏 할 수 있는 문화 혜택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외에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올 한 해 큰 인기를 얻은 혜택들을 다시 한 번 제공하는 등 차별적 고객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멤버십 VIP 이상 고객 또는 5년 이상 장기 고객을 대상으로 ‘유플투쁠 럭키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U+멤버십 앱에 접속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총 4만명은 올 한 해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혜택 쿠폰 최대 5종을 받을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