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NHN(대표 정우진)은 ‘온라인 컨택(Online Contact)’ 서비스를 ‘콘티플(Contiple)’로 리브랜딩한다고 4일 밝혔다.
![NHN 콘티플. [사진=NHN]](https://image.inews24.com/v1/20fd54566e6430.jpg)
콘티플은 컨택센터 시스템 구축부터 운영까지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클라우드 환경에서 제공하는 통합 상담 솔루션이다. 다양한 고객센터 채널에서 유입되는 문의를 한 곳에서 관리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헬프센터, 음성, 채팅, 이메일, SNS 등 여러 고객센터 채널을 하나의 통합된 시스템에서 체계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고객사는 콘티플을 활용해 실시간 문의와 답변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모니터링', 티켓을 토대로 한 '고객·상담 관리', 운영 상황에 따라 쉽고 유연하게 세팅 가능한 '셀프 설정 기능' 등 컨택센터 운영을 돕는 부가 기능들도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물리 장비 구축 또는 프로그램 설치·연동 작업 없이 컨택센터 운영 환경을 갖출 수 있으며, 다양한 고객센터 채널과 기능 라인업 중 필요한 부분만 도입할 수 있다.
박재연 NHN 컨택AI사업부 이사는 “콘티플은 노후화된 컨택센터 솔루션 변경과 신규 도입에 있어서 효율화된 기능과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를 필요로 하는 기업들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줄 수 있는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