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bhc는 인기 메뉴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진행 중인 '10년 전 가격 그대로'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한 달 연장한다고 1일 밝혔다.
당초 10월 한 달간 진행 예정이었으나, 이벤트 기간 동안 자사 앱을 통한 뿌링클 판매량이 전월 대비 약 40배 증가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기 때문이다.
bhc 앱을 통해 뿌링클 메뉴 7가지 중 한 가지 이상을 주문하면 4000원이 자동 할인된다. bhc의 자사 앱을 통해 주문 시, 배달 앱 중개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 가맹점주 수익 개선에 직접적인 도움이 되는 장점도 있다.
또한 bhc는 오는 10일까지 전국 bhc 비어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bhc 치킨 1년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고 전했다.
bhc 관계자는 "지난 10년 동안 많은 고객께서 '뿌링클'에 성원을 보내 주셨기에 bhc 브랜드가 국내 1등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미래 10년도 맛과 품질 그리고 서비스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뿌링클은 2014년 11월 3일에 처음 출시됐다. 이에 따라 회사는 이달 3일 뿌링클의 생일날을 기념해, 당일 하루 동안 자사 앱을 통해 '뿌링클 10주년 세트'를 선택해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신제품 '뿌링클 라이스' 또는 '맛초킹 라이스' 중 하나를 무료로 증정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