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美 소방관 후원"…BBQ, 뉴욕주 상원의원 감사장 받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뉴욕 소방관의 헌신 예우하는 문화사업 후원 공로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은 미국 뉴욕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일하는 소방관들의 헌신을 조명하는 문화사업에 후원하고, 존 리우 뉴욕주 상원의원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고 31일 밝혔다.

BBQ가 뉴욕 소방국(FDNY) 벽화 사업 기부금을 전달해 존 리우 뉴욕주 상원의원으로부터 받은 감사장. [사진=BBQ]
BBQ가 뉴욕 소방국(FDNY) 벽화 사업 기부금을 전달해 존 리우 뉴욕주 상원의원으로부터 받은 감사장. [사진=BBQ]

앞서 BBQ는 뉴욕 플러싱에 위치한 뉴욕 소방국(FDNY) 엔진 273/사다리 129 중대의 소방서 정문 벽화 제작 프로젝트에 3000달러의 기부금을 전달하고, 대원들에게 감사패를 받았다. 해당 소방중대는 9.11 테러 당시에도 영웅적 면모를 보였으며, 오랫동안 지역 사회 안전 유지에 기여해 왔다.

이를 기억하는 의미로 이번 프로젝트를 주최한 존 리우 상원의원은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일에 뜻을 함께해 준 BBQ의 지원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장을 전달했다.

BBQ는 지난해 11월에도 미국 전 매장에서 경찰 대상 특별 할인 제도를 도입하는 등 지역 치안 강화에 이바지하며 뉴욕 경찰국(NYPD)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바 있다.

존 리우 상원의원은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소방서 벽화 제작에 후원을 통해 공동체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어 준 BBQ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윤홍근 BBQ 회장은 "미국 진출의 기반을 닦은 뉴욕에서 소방관들의 노고를 기리는 뜻깊은 일에 힘을 보태게 돼 기쁘다"며 "BBQ가 진출해 있는 국가의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지속적으로 강구하겠다"고 말했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美 소방관 후원"…BBQ, 뉴욕주 상원의원 감사장 받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