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골든블랑, 기아타이거즈 2024 KBO 통합우승 축하주로 선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규리그 1위 이어 통합 우승까지 축하 샴페인 선정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드링크인터내셔널은 자회사 인터리커의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 '골든블랑'이 기아타이거즈의 2024 KBO 정규리그 1위에 이어 한국시리즈까지 통합 우승을 축하하는 샴페인으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인터리커의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 '골든블랑'이 기아타이거즈의 2024 KBO 정규리그 1위에 이어 한국시리즈까지 통합 우승을 축하하는 샴페인으로 선정됐다. [사진=인터러커]

기아타이거즈는 지난 28일 2024 KBO 한국시리즈 5차전에서 7대5로 역전승을 거두며 시리즈 전적 4승 1패로 한국시리즈 우승을 차지했다. 선수단은 경기 종료 직후 홈 구장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팬들과 함께 금빛 샴페인으로 축포를 터뜨리며 우승의 기쁨을 만끽했다.

이 샴페인이 바로 대한민국 최초의 샴페인 브랜드 골든블랑이다. 골든블랑은 지난 정규시즌 우승에 이어 이번 통합우승에도 축하주로 등장했다.

골든블랑은 지난 2021년 7월 첫선을 보이며 현재 프렌치 스파클링 와인부터 빈티지 샴페인까지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 중이다. 국내 최초로 프랑스 샴페인 협회의 공식 라이선스를 취득했을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샴페인 강국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홍콩, 마카오 등 총 8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차훈 인터리커 대표는 "기아타이거즈의 2024 통합 우승이라는 영광스러운 자리에 골든블랑이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승리와 축하를 상징하는 금빛 샴페인으로서 축배가 필요한 모든 자리를 빛낼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향후 프로야구뿐만 아니라 여러 스포츠 행사의 우승을 축하하는 자리에 골든블랑이 늘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골든블랑, 기아타이거즈 2024 KBO 통합우승 축하주로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