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가 특별한 가격에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휘닉스 블랙 프라이데이를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간 구매한 상품은 내달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강원도 평창군에 있는 휘닉스 파크와 제주 섭지코지의 휘닉스 아일랜드, 성산읍 소재 플레이스 캠프를 운영 중이다.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중 리조트별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휘닉스 파크는 태기산 자락에 둘러싸여 강원도 대표 단풍 명소로 꼽힌다. 특히 이달 말부터 11월 초중순까지는 단풍이 절정을 이루고, 이후 겨울 동계 스포츠의 메카답게 11월 중 스키장도 개장할 예정이다.
섭지코지라는 제주 천혜의 자연경관을 품고 있는 휘닉스 아일랜드의 11월은 특별하다. 단지 내 약 5만여 평에 걸쳐 드넓게 펼쳐진 억새밭이 절정을 이루기 때문이다. 리조트동 앞, 유민 아르누보 뮤지엄, 방두포 등대 등 다양한 구역에 억새밭이 조성되어 있어, 단지를 따라 걸으며 11월의 제주 억새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제주 성산읍에 있는 플레이스 캠프는 방문객 모두가 함께 즐기고 소통하며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을 지향하는 호텔로이다. 젊은 여행객들의 1인 숙소 및 '워케이션'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워케이션은 일을 뜻하는 'Work'와 휴가를 뜻하는 'Vacation'의 합성어다.
블랙 프라이데이 기획전 상품 구매 및 기타 휘닉스 여행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