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제주아트센터, 힐링 뮤지컬 ‘꽃보다 슈퍼스타’ 내달 27일 공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제주아트센터는 내달 27일 오후 7시 30분에 쇼 뮤지컬 ‘꽃보다 슈퍼스타’를 공연한다.

‘꽃보다 슈퍼스타’ 포스터 [사진=제주아트센터]
‘꽃보다 슈퍼스타’ 포스터 [사진=제주아트센터]

대한민국 NO.1 쇼 뮤지컬인 꽃보다 슈퍼스타는 2014년부터 서울 대학로에서 시작하여 현재까지도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유명 작품이다.

한국관광공사 주최 공연관광 트래블 마트, 서울문화재단 추천공연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1000곳 이상 기관 등에서 공연을 진행, 45만 명의 누적 관객을 기록하고 있다.

화려한 퍼포먼스를 통해 사람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꿈과 도전을 주제로 꿈을 잃고 사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선사한다. 남녀노소 즐겁고 편안하게 볼 수 있어 ‘힐링 뮤지컬’이라 불리기도 한다.

공연을 본다는 의미에서 벗어나 배우가 직접 관객에게 질문을 하고 고민을 들어주며 공감대를 형성해 나가기도 한다. 이러한 의미에서 ‘관객 참여형 뮤지컬’로써의 장점도 갖고 있다.

제주아트센터 누리집을 통해 예매 중이다.

문화소외계층에게는 무료 관람권(선착순 100명)을 배부하며, 내달 1일 오후 6시까지 전화접수를 받는다.

강중열 제주아트센터 소장은 “초등학생·청소년·성인 누구나 진정으로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힐링하고 공감하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아트센터, 힐링 뮤지컬 ‘꽃보다 슈퍼스타’ 내달 27일 공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