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BBQ, 올해 지역사회에 치킨 2만마리 기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10월까지 총 731회 걸쳐…총 4억3000만원 어치 달해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이 대표 ESG 활동 '치킨대학 착한기부'와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올해 전국 곳곳에서 총 2만여 마리의 치킨을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제너시스BBQ 그룹이 대표 ESG 활동 '치킨대학 착한기부'와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올해 전국 곳곳에서 총 2만여 마리의 치킨을 기부했다. [사진=BBQ]
제너시스BBQ 그룹이 대표 ESG 활동 '치킨대학 착한기부'와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올해 전국 곳곳에서 총 2만여 마리의 치킨을 기부했다. [사진=BBQ]

착한기부는 치킨대학에서 교육받는 패밀리(가맹점주)가 직접 조리한 치킨을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복지시설 또는 기관에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2000년도부터 현재까지 25년째 지속되고 있다. BBQ는 착한기부를 통해 올해 약 1만 마리의 치킨을 이천과 송파 지역 등 지역 사회의 아동과 노인 복지시설 등에 전달했다.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는 BBQ 패밀리와 함께하는 상생 기부활동으로 2017년부터 7년째 지속해 오고 있다. 본사는 패밀리에게 신선육(닭고기)을 지원하고 패밀리는 조리한 치킨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행사다. 올해 1만 마리를 기부했다.

BBQ는 착한기부와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서울, 경기, 대전, 천안, 광주, 대구, 제주 등 지역에서 총 731회에 걸쳐 치킨을 기부했다. 이렇게 전달된 치킨을 금액으로 환산 시 약 4억3000만원을 웃돈다.

BBQ 관계자는 "앞으로도 상생·나눔 경영을 실천해 선한 영향력을 확산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BBQ, 올해 지역사회에 치킨 2만마리 기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