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성주군, 'Bravo 성주읍! 치맥&커피 페스티벌' 성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만3000여 읍민들의 화합 축하 자리…다채로운 볼거리 마련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경북 성주군(군수 이병환)은 지난 18일과 19일 양일간 성주어울림복합타운 앞마당에서 열린 'Bravo 성주읍! 치맥&커피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성주읍치맥&커피축제추진위원회가 35년 역사의 성주읍행정복지센터가 지난 7월 1일 성주어울림복합타운으로 이전하고 52년 만에 신규 가야산 탐방로가 개방됨에 따라 1만3000여 읍민이 함께 기쁜 일을 축하하고 기념하기 위해 마련했다.

'Bravo 성주읍! 치맥&커피 페스티벌'에서 이병환 성주군수(가운데)가 개막 축하 송을 펼치고 있다 [사진=성주군]

행사는 최근 급격한 물가 상승으로 침체된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다른 지역이 아닌 성주읍 내에서 영업중인 치킨 및 커피 판매점을 대상으로 판매 부스를 모집했고 오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치맥과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합리적인 금액의 축제 전용 메뉴를 구성해 큰 인기를 얻었다.

또 계명문화대 공연음악학부 이민희 교수의 색소폰 연주, 평양예술단 공연, 트로트 공연,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볼거리도 제공해 맛있는 치맥과 함께 기분까지 즐거운 행사가 됐다.

'Bravo 성주읍! 치맥&커피 페스티벌' 행사가 열리고 있다 [사진=성주군]

더불어 이번 행사는 성주읍이장협의회와 성주읍금요회, 재경성주읍민회, 재구성주읍민회 등 출향인사의 자발적인 참여와 적극적인 후원으로 개최돼 의미를 더했다.

이장희 성주읍치맥&커피축제추진위원장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국민 간식인 치맥과 즐거운 공연을 같이 즐기며, 지역민들이 허물없이 소통하고 어울릴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이런 자리를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Bravo 성주읍! 치맥&커피 페스티벌' 부스 전경 [사진=성주군]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성주군, 'Bravo 성주읍! 치맥&커피 페스티벌' 성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