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10·16 재보선] 尹, 서울시 교육감 한표 행사…김 여사 동행 안 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윤석열 대통령이 서울시교육감 보궐선거 투표 날인 16일 서울 용산구 용산공예관 투표소에서 투표하고 있다. 2024.10.16 [사진=대통령실]
윤석열 대통령이 서울시교육감 보궐선거 투표 날인 16일 서울 용산구 용산공예관 투표소에서 투표하고 있다. 2024.10.16 [사진=대통령실]

[아이뉴스24 김보선 기자] 윤석열 대통령이 10·16 재·보궐선거일인 16일 투표를 마쳤다.

대통령실은 윤 대통령이 이날 오전 서울 용산공예관에 마련된 투표소에서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고 밝혔다.

윤 대통령은 투표소에 도착해 선거사무원에게 "수고 많으세요. 투표하러 많이 오셨나요?"라고 인사한 뒤, 신분증 확인 등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기표소로 이동했다.

기표 후 투표지를 접어 투표함에 넣은 윤 대통령은 현장을 지키는 참관인들에게도 "수고 많으세요"라고 격려하며 투표소를 떠났다.

윤 대통령은 취임 이후 치러진 2022년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2024년 제22대 국회의원선거에서는 사전투표를 한 바 있다.

이날 윤 대통령 투표 현장에 김건희 여사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김 여사는 윤 대통령과 별도로 투표할 것으로 알려졌다.

기초자치단체장(부산 금정구, 인천 강화군, 전남 영광군·곡성군) 4명과 서울시 교육감 1명을 선출하는 이번 선거는 이날 오후 8시까지 전국 투표소 2404곳에서 투표가 이어진다. 휴일이 아니라 투표 종료 시각은 평상시보다 2시간 늦은 저녁 8시다.

/김보선 기자(sonntag@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10·16 재보선] 尹, 서울시 교육감 한표 행사…김 여사 동행 안 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