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서울교통공사, 충주시 농산물 판매 힘 보탠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충북 충주시는 7일 서울 S-메트로컬 매장에서 서울교통공사와 ‘농산물 판매 확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지하철 역사 내 직거래 행사 시 우선 배정 및 기간 연장 △지하철 역사 내 매장 임차 시 월 임대료 할인 △양 기관 정책홍보 시 협력 및 상호교류 등에 대해 협력하기로 했다.

충주시와 서울교통공사가 7일 서울 S-메트로컬 매장에서 서울교통공사와 ‘농산물 판매 확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충주시]
충주시와 서울교통공사가 7일 서울 S-메트로컬 매장에서 서울교통공사와 ‘농산물 판매 확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충주시]

시는 지난달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서울 잠실역 추석맞이 농산품 직거래 행사에서 괄목할 만한 판매 성과를 거뒀다.

이달에도 이날부터 11일까지 서울 지하철 역사에서 열리는 직거래 장터에 참여한다.

향후 충주시 로컬푸드 직매장 충주씨샵에 참여하는 200여 농가의 지역 농산물 판매 확대를 위해 서울교통공사와 역사 내 로컬푸드 상설 직매장 개설을 논의할 예정이다.

조길형 시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더욱 많은 충주 농산물이 수도권 시장에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충주=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울교통공사, 충주시 농산물 판매 힘 보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