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평택소방서, 소방정책자문위원회 월례회의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평택소방서는 지난 30일 소방서 3층 대회의실에서 소방정책자문위원회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소방정책자문위원회는 법조계, 학계, 의료계, 기업체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23명)로 구성돼 지역적 특색을 반영한 소방정책을 개발하고 민·관 간의 긴밀한 소통과 협력을 통해 실효성 있는 재난안전 정책을 발굴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월례회의에는 소방서장 등 직원 6명과 소방정책자문위원회 위원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메모리얼데이 추모 행사 안내 △소방정책 발전을 위한 문제점 및 개선방안 △평택 지역 재난환경 특성에 맞는 소방정책 발굴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회의에서는 최근 피난 방법에 대한 교육의 중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완강기 교육 및 체험도 병행 실시됐다.

강봉주 소방서장은 “안전한 평택시를 만들기 위해 소방행정에 항상 힘써주시는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복잡하고 다양해진 재난 사고와 지역 특성에 맞는 소방정책 발굴과 안전 문화 확산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지난 30일 강봉주 서장이 소방서 3층 대회의실에서 소방정책자문위원회 월례회의를 주관하고 있다. [사진=평택소방서]
지난 30일 강봉주 서장이 소방서 3층 대회의실에서 소방정책자문위원회 월례회의를 주관하고 있다. [사진=평택소방서]

/평택=이윤 기자(uno29@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평택소방서, 소방정책자문위원회 월례회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