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하윤수 부산교육감, 노인의 날 기념식서 경로효친 강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이 2일 부산광역시청 1층 대강당에서 열린 ‘제28회 노인의 날 기념 행사’에 참석해 노인들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당부하고, 경로효친 사상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날 열린 행사에는 하 교육감을 비롯해 박형준 부산광역시장, 안성민 부산광역시의회 의장, 문우택 대한노인회 부산시연합회장, 이희배 부산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장, 김만율 부산노인대학협의회 공동회장, 황영근 부산노인대학협의회 공동회장, 김용식 부산노인복지단체연합회장 등 7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노인강령 낭독, 유공자 시상, 기념사, 축사, 100세 어르신 기념품 전달, 조손가정 생활지원금 전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이 2일 ‘제28회 노인의 날 기념 행사’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부산광역시교육청]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이 2일 ‘제28회 노인의 날 기념 행사’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부산광역시교육청]

축하공연으로는 퓨전국악과 어린이 축하무대가 이어지며 행사장을 풍성하게 채웠다.

하윤수 교육감은 축사를 통해 “어르신들은 우리 사회의 소중한 자산이며, 다음 세대에 지혜와 가르침을 전해주시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더욱 행복한 내일을 맞이할 수 있도록 교육청도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윤수 부산교육감, 노인의 날 기념식서 경로효친 강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