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2024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가 ‘한방, 치유, For Rest의 중심 제천’이란 슬로건으로 2일 충북 제천한방엑스포공원에서 개막했다.
오는 7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박람회는 제천 대표 한방바이오클러스터 기업의 우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025제천국제한방천연물엑스포 홍보관’을 통해 한방의 전통과 최첨단 천연물 산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도 제공된다.
세명대학교 부속 한방병원의 무료 한방진료 등을 경험할 수 있는 ‘한방건강체험’과 ‘김소형 한의사의 백세시대 셀프건강법’, ‘정호영 셰프의 한방쿠킹쇼’, ‘한의사 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제천약령시’에서는 GAP약초, 생약초 등 제천의 다양한 우수 한약재를 할인판매하고, ‘하늘뜨레존’과 ‘플리마켓존’ 등 품격있고 우수한 제천의 농‧특산물과 수공예품을 만나볼 수 있는 판매 공간도 마련됐다.
주무대에서는 권인하, 경서, 코요테의 개막 축하공연과 매일 저녁 뉴진 스님(3일), 김용필(4일), 케이시(5일), 김완선(6일) 등의 특별콘서트가 예정돼 있다.
김창규 제천시장은 “박람회 기간 각종 공연과 다양한 부스 체험을 할 수 있다”며 “가족, 연인과 함께 꼭 방문해 10월의 기분 좋은 가을바람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