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2024 제주시 소상공인 한마음 박람회’ 27~28일 열린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개막식, 27일 오후 6시 제주종합경기장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는 오는 27일부터 이틀간 제주종합경기장 주경기장 일원에서 ‘2024 제주시 소상공인 한마음 박람회’를 개최한다.

‘2024 제주시 소상공인 한마음 박람회’ 포스터 [사진=제주시]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전통주 및 특산물’을 주제로 42개소 소상공인 업체가 참여해 총 74개 부스가 운영된다. 제품 판촉전과 함께 다양한 체험 및 홍보관도 마련된다.

김완근 제주시장은 개막일인 27일 오후 5시 10분에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직접 출연해 박람회를 소개하고 소상공인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제주 전통주 업체 6개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며, 최대 6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할인가로 판매되는 6개 제품은 △술도가제주바당의 메밀이슬, 키위술, 제주낭만 △농업회사법인 시트러스의 마셔블랑 감귤와인 △제주민속좁쌀주의 오메기떡 막걸리 △제주샘주의 오메기술이다.

개막식 식전 행사로 우담바라 어린이합창단의 공연이 열린다. 이어서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신인선의 제주 고향사랑 기부금 기탁식에 이어 신인선과 초대 가수들의 축하 공연이 진행된다.

김완근 제주시장은 “내수경기 부진과 물가 상승 등으로 소상공인 모두 힘든 상황에서도 소비 분위기 조성 및 내수 활성화 도모를 위해 제주산 전통주와 돼지고기 특별 할인, 각종 체험과 경연, 경품 추첨 등 다채롭게 준비한 만큼 많은 분이 오셔서 소상공인들에게 힘을 보태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24 제주시 소상공인 한마음 박람회’ 27~28일 열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