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항도퀸텀의원이 지난 6일 동부익스프레스이사, 사단법인 한국해양구조협회 부산지부와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항도퀀텀의원과 관련 기관 간의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찬률 항도퀀텀의원 행정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항도퀀텀의원이 지역 사회에 더욱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모색하고, 의료, 복지, 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협약과 더불어 정찬률 항도퀸텀의원 행정원장과 김정훈 대표이사는 한국해양구조협회 부산지부의 운영위원으로 위촉됐다. 정 행정원장과 김 대표이사는 향후 한국해양구조협회가 부산 지역 내 해양 안전을 위해 한층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정찬률 행정원장은 “이번 협약과 위촉을 통해 항도퀀텀의원이 지역 사회와 더 긴밀하게 협력하고, 해양 안전에도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되는 역할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정훈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이 해양 안전에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되는 역할을 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