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그라비티는 오는 8일부터 신작 ‘더 라그나로크’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
'더 라그나로크'의 사전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게임즈에서 다운 가능하다. 게임은 9일 오전 11시에 정식 출시된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속 그래픽, 주요 시스템, 스토리 등을 모바일로 구현했다는 점에서 원작의 향수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 라그나로크'는 올해 6월, ‘라그나로크: 초심지전(중문명 RO仙境傳說:初心之戰)’이라는 이름으로 대만∙홍콩∙마카오 지역에 선 출시됐다. 당시 정식 출시 전부터 3개 지역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모두에서 무료 인기 게임 순위 1, 2위에 올랐으며, 출시 직후에는 최고 매출 순위 상위권에 자리하기도 했다.
올해 8월에 진행한 국내 CBT에서는 그래픽, BGM, 거래소, 핵심 콘텐츠 등 원작 재현 요소와 THE 라그나로크만의 콘텐츠에 대해 이용자들이 호평을 남겼다.
그라비티는 지난 7월 8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을 완료한 유저 전원에게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사전예약 공유 이벤트, 공식 라운지 기대평 이벤트 등에 참여하면 추가 보상도 받을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