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대원버스·성남시내버스, “추석명절 어려운 이웃 위해 써주세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200만원 상품권·1500만원 상당 선물세트 기탁

[아이뉴스24 정재수 기자] 경기 성남시는 추석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과 명절을 함께 하려는 버스회사들의 성금 기탁이 줄을 잇고 있다고 6일 밝혔다.

분당구 구미동 소재 대원버스(대표이사 허상준)는 추석 명절을 맞아 관내 소년소녀가장 및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지난 5일 120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성남시에 기탁했다.

KD그룹 허상준 대표(왼쪽)가 지난 5일 성남시청에서 신상진 시장에게 120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기탁하고 있다. [사진=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소재 성남시내버스(대표이사 김윤태)도 같은 날 1500만원 상당의 참치선물세트를 시에 기탁했다.

시는 이날 오전 시청에서 신상진 성남시장과 KD그룹 허상준 대표이사, 성남시내버스 김윤태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돕기 사랑의 물품 기증식’을 열었다.

대원버스는 800여 명의 운수종사자들이 27개 노선에 347대의 시내·광역버스를 운행하고 있으며 2019년부터 쌀, 상품권 등 1억4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성남시에 기탁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

지난 5일 성남시내버스 김윤태 대표이사(왼쪽)가 성남시청에서 신상진 시장에게 1500만원 상당의 선물세트를 기탁하고 있다. [사진=성남시]

성남시내버스는 32개 노선에 382대의 시내버스를 운행하고 있으며 2019년부터 쌀, 상품권 등 1억3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성남시에 기탁하는 등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기증받은 기부 물품은 기탁자의 뜻에 따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탁 후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성남=정재수 기자(jjs3885@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원버스·성남시내버스, “추석명절 어려운 이웃 위해 써주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