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이디야, '국립백두대간수목원점'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자연 친화적 매장 콘셉트…"아시아 최대 규모 수목원"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이디야커피는 경상북도 봉화군에 위치한 국립백두대간수목원에 자연 친화 콘셉트 매장 '국립백두대간수목원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 국립백두대간수목원점.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국립백두대간수목원점. [사진=이디야커피]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은 39개의 전시원, 백두대간의 상징 동물인 백두산 호랑이, 그리고 세계 최초의 야생 식물 종자 영구 저장시설인 시드볼트를 보유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수목원이다. 국내·외 고산지역 등 기후 변화에 취약한 희귀·특산식물을 수집, 보존하고 있으며 축구장 6개 크기의 거대한 호랑이 숲을 갖췄다.

이디야는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이 보유한 천혜의 자연환경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자연 친화적 매장 콘셉트로 100평 규모 매장을 선보였다. 외벽 통창을 통해 수목원의 풍경을 느낄 수 있도록 했고, 목재와 식물 등 자연 소재를 활용한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은 백두산 호랑이 6마리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장소로 잘 알려져 있다. 이디야커피는 수목원의 마스코트인 백두산 호랑이를 친근한 콘셉트로 구현한 캐릭터 '백두랑이'를 활용한 특화 메뉴를 이달 말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디야 관계자는 "이번 자연 친화 특화매장은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이 보유한 자연적 가치와 백두산호랑이의 상징성을 제품과 공간으로 구현해 선보이는 특별한 매장"이라며 "앞으로도 각 지역 자연의 고유한 특성과 어울리는 특화 매장들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디야, '국립백두대간수목원점'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