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오비맥주 카스는 '2024 LCK(이하 LCK)' 연간 공식 후원사로서,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경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LCK 결승 현장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오비맥주 카스가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경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LCK 결승 현장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사진=오비맥주 제공]](https://image.inews24.com/v1/8085ff5668a7dc.jpg)
LCK는 지난 2012년부터 진행된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의 한국 프로 리그다. 올해는 중국 청두에서 열린 인비테이셔널(MSI) 우승팀인 '젠지'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열린 e스포츠 월드컵(EWC) 우승팀인 'T1' 등 세계 최고의 팀들이 참여한다.
카스는 이번 결승 현장에서 '카스 레몬 스퀴즈'와 '카스 라이트' 브랜드 부스를 마련해 맥주 판매와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운영한다.
현장에서는 캔맥주와 LCK 선수 포토 티켓·스티커로 구성된 '카스 X LCK 레전드팩'도 추가 한정 판매한다. 현장에서 제품을 직접 구매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LCK 선수의 모습을 담은 스페셜 포토 티켓이 증정된다.
카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LCK 결승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e스포츠 팬들과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e스포츠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