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농심켈로그, 계약직 포함 전 직원에 최대 6개월 '유급' 출산휴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근속기간 무관…부양육자도 1개월 유급 출산휴가 부여

[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농심켈로그는 출산 휴가를 대폭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이를 통해 회사는 직원들이 경력 단절 없이 아이를 양육하면서 근무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장려하고 가정과 직장 생활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농심켈로그가 유급 출산휴가를 최대 6개월로 늘린다. [사진=농심켈로그 제공]
농심켈로그가 유급 출산휴가를 최대 6개월로 늘린다. [사진=농심켈로그 제공]

이번에 새롭게 도입하는 부모 프리미엄 휴가는 서울 사무소와 안성 공장의 계약직을 포함한 모든 직원에게 근속 연수와 무관하게 최대 6개월의 유급 출산 휴가를 제공한다.

특히 주양육자 뿐만 아니라 부양육자도 1개월의 유급 출산 휴가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이는 능력 있는 다양한 인재를 유치하고, 앞으로도 직원들이 장기적으로 회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려는 의지를 반영한 것이다.

농심켈로그 관계자는 "저출산 시대에 선도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전 직원을 위한 6개월 유급 출산 휴가 제도를 도입하게 됐다"며 "자사는 앞으로도 직원들이 일과 가정의 균형을 잘 이룰 수 있도록 제도적뿐만 아니라 문화적인 측면에서도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농심켈로그, 계약직 포함 전 직원에 최대 6개월 '유급' 출산휴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