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임양규 기자]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정선욱)은 중소기업·소상공인 우수제품 소비 촉진을 위한 동행축제가 열린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오는 29일부터 9월 1일까지 ‘괴산고추축제’와 연계한 ‘중소·소상공인 우수제품 특별판촉전’이 괴산유기농엑스포광장에서 열린다.
충북중기청은 고추축제에 맞는 떡보라(떡볶이), 찐촌바이브 등 지역 농·특산물과 화장품 등을 선보인다.
9월 3~13일 충북 중소기업 제품 전시판매장(도청 신관 1층)에서는 건강식품과 화장품, 생활용품 등 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제품과 특산품 100여개 품목에 대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 판촉전도 열린다.
충북도가 운영하는 ‘가치사유 온충북’에서는 3000원 할인쿠폰 지급 행사와 구매자 추첨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한다. ‘진천몰’에서도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 ON과 지마켓, 옥션 등 민간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충북 우수 중소기업제품 특별판매전 10~15% 할인쿠폰으로 지역 우수제품을 판매한다.
충북도가 운영하는 ‘땡겨요’, 제천시에서 운영 중인 ‘배달모아’ 휴대전화 앱 이용 시 할인쿠폰도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동행축제 누리집과 카카오톡 채널 ‘동행축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선욱 충북중소기업청장은 “지역 소비 심리를 개선하고 소상공인·중소기업들에게 힘을 보태드리기 위해 동행축제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