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배광식 대구 북구청장 "주민 목소리 청취로 미래 발전 원동력 찾는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7일부터 9월 12일까지 권역별로 7회에 걸쳐 민생탐방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 북구청은 배광식 청장이 오는 27일부터 9월 12일까지 7일간 권역별로 동 방문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방문은 주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구정에 반영하고, 지방 소멸의 위기에 대응하기 위한 민관 협력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실시된다.

배광식 북구청장 [사진=북구청]

지역구 시의원과 구의원, 기관·단체 대표 등 지역주민 총 4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 주요 현안 사업 보고, 주민과의 대화·소통의 시간 등으로 진행된다.

주민과의 대화·소통의 시간에는 지역 숙원사업, 생활 주변의 소소한 불편사항 등 주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청취하고, 해결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방문 일정은 27일 침산 3동 행정복지센터를 시작으로 28일 산격 4동 행정복지센터, 29일 검단동 행정복지센터, 30일 무태조야동 행정복지센터를 돌며 주민들과 소통한다.

이어 9월 10일 칠성동 행정복지센터, 11일 구암동 행정복지센터, 12일 읍내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주민들의 애환을 경청할 예정이다.

배광식 북구청장은 "지방 소멸의 위기를 극복하고 더 나은 북구의 내일을 만들어갈 원동력을 주민들의 목소리에서 찾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광식 대구 북구청장 "주민 목소리 청취로 미래 발전 원동력 찾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