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전자 단신] 한국후지필름BI, '에너지의 날' 맞이 이벤트 실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한국후지필름BI, '에너지의 날' 맞이 이벤트 실시

한국후지필름BI가 에너지의 날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국후지필름BI]
[사진=한국후지필름BI]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한국후지필름BI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에너지의 날 이벤트 게시글에 각자의 에너지 절약 방법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친구를 소환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에게는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머크, 'IMID 2024'서 머크 어워드 수상자 발표

한국머크가 오는 23일까지 제주 국제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국제정보디스플레이학회(IMID) 2024'에 참여했다.

먼저 머크는 이번 행사에서 증강현실(AR)·가상현실(VR) 비즈니스 헤드인 리처드 하딩 박사가 지난 20일 '소형 폼 팩터, 완전 몰입형 AR 헤드셋을 향한 광학 재료의 최근 발전' 이란 주제로 강연에 나섰으며, 21일에는 '머크 어워드' 수상자 발표 및 시상을 실시했다. 22일에는 디스플레이 산업 부문 전문가를 초청해 트렌드 점검 및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머크 사이언스 커넥트' 강연도 진행했다.

올해 '머크 어워드'에선 신공정 기술인 원자층 증착 기술(ALD) 연구 선구자인 박진성 한양대학교 교수가 수상했다. 또 '머크 젊은 과학자상'에는 정승준 고려대 교수가 선정됐다. 정 교수는 자유형상(프리폼)을 가지는 디스플레이 구현을 위한 인쇄 공정 및 신축 플랫폼 기술의 전문가다.

◇자이스 코리아, '2024 글로벌 탤런트 페어' 참가

자이스 코리아가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글로벌 탤런트 페어'에 참가한다.

[사진=자이스 코리아]
[사진=자이스 코리아]

이 행사에서 자이스는 우수 인재들을 영입하기 위해 외국인투자기업 채용관에 부스를 마련한다. 구직자들은 별도의 신청없이 부스에 상주 중인 채용담당자를 통해 회사 및 올해 하반기 채용 기회에 대한 소개를 들을 수 있다. 또 각 사업부에 근무 중인 직원들도 부스에 상주하며 구직자들에게 직무 소개와 Q&A를 진행할 예정이다.

◇레노버, 메사쿠어컴퍼니와 차세대 AI 서버 기반 '디지털 인증 솔루션' 출시

레노버는 메사쿠어컴퍼니가 자사 '씽크시스템 SR650 V3' 서버 기반으로 차세대 디지털 인증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솔루션은 △얼굴 위조 생체 탐지 △얼굴 기반 성별 나이 인식 △마스크 및 선글라스 탐지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씽크시스템 SR650 V3'는 4세대 인텔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서'를 탑재한 첨단 인공지능(AI) 서버로, 업계 최고 수준의 성능과 관리 기능 및 효율성을 지원한다. 특히 AI, 고성능컴퓨팅(HPC), 클라우드 서비스 컴퓨팅, 가상화 및 인프라와 같은 복잡한 워크로드에 최적화돼 모든 규모의 기업에게 맞춤형으로 AI 구현 지원이 가능하다.

◇후지필름, '2024 부산국제사진제' 후원

후지필름 코리아가 오는 9월 22일까지 부산항 제1부두 옛 창고에서 열리는 '2024 부산국제사진제'를 공식 후원한다.

[사진=후지필름 코리아]
[사진=후지필름 코리아]

이번 사진제에서 후지필름 코리아는 전반적인 후원을 비롯해 △다큐멘터리 워크숍 △세계적인 사진가와 함께 하는 '마스터 토크' 등 공동 프로그램을 통해 사진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한다. 특히 오는 25일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열리는 사진가 로저 발렌의 마스터 토크는 행사 이전부터 사진 애호가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한국후지필름BI, '에너지의 날' 맞이 이벤트 실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