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의 개발 자회사 원웨이티켓스튜디오(대표 송광호)는 독일 '게임스컴 2024'에서 신작 '미드나잇워커스'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회사 측은 8월 21일부터 23일(B2B)까지 열리는 세계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4 경기도관에 참가해 미드나잇워커스 신규 트레일러와 세부 정보를 공개한다.
미드나잇워커스는 다양한 테마의 멀티플렉스 빌딩에서 좀비들과 대립하며 생존을 위해 싸우는 PVPVE 좀비 익스트랙션 슈터 장르로, 제한된 공간에서 긴장감과 전략을 활용한 플레이와 전리품 획득의 재미요소를 극대화했다.
신규 영상에는 고립된 공간에서 좀비들의 공격으로 수직으로 조여오는 긴장감을 빠른 속도로 묘사하며, 빌딩 각 층마다 무작위로 시작되는 스쿼드와 시간이 지나면서 폐쇄되는 층을 피해 생존하는 몰입감 넘치는 플레이를 담고 있다.
특히 '어썰터', '크로우', '트랩퍼', '바텐더' 등 4종 이상의 클래스로 다양한 메타 플레이를 구현했으며, 클래스마다 존재하는 다양한 액티브 스킬 뿐 아니라 무기와 특전 세팅에 따라 이색적인 스타일의 플레이도 가능하도록 했다.
원웨이티켓스튜디오는 게임스컴 2024 출품 이후 완성도를 높여 오는 10월 예정된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도 미드나잇워커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