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파이널판타지14, 한국 9주년 기념 지파운데이션에 기부금 1000만원 전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빛의 전사 일동' 이름으로 기부…자립준비청년들의 생필품 지원비로 사용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 서비스 9주년을 기념해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에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지난 7일 액토즈소프트 본사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는 파이널판타지14 한국판 프로듀서 최정해 실장과 지파운데이션 정지민 팀장이 참석했다. 이번 지파운데이션에 전달한 기부금은 자립준비청년(보호종료아동) 생계지원금으로 자립준비청년들에게 생필품으로 구성된 지원 키트가 전달될 예정이다.

[사진=액토즈소프트]

파이널판타지14는 자립준비청년들이 어려움을 이겨내고 미래를 향해 모험을 펼쳐 나아갈 수 있도록 동행하겠다는 취지에서 "미래를 향한 청년들의 여정에 함께 하겠다"는 메시지와 함께, '파이널판타지14 빛의 전사 일동' 이름으로 기부금을 전달했다.

최정해 액토즈소프트 프로듀서는 "지난 9년 동안 파이널판타지14 한국판에 보내주신 응원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낯선 세상에서 홀로 자립을 준비하는 청년들이 숱한 어려움을 이겨내고 미래를 향해 모험을 펼칠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파이널판타지14의 이름으로 선행을 꾸준히 베풀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 서비스 9주년을 맞이한 파이널판타지14는 2018년 서비스 3주년 기념 이용자 펀딩에서 시작된 기부금 전달 이후 매년 취약 계층을 위해 기부 활동을 하고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이널판타지14, 한국 9주년 기념 지파운데이션에 기부금 1000만원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윤석열 탄핵 TIMELINE



포토 F/O/C/U/S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