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파나소닉, '파나소닉 스페셜 위크' 행사 개최
파나소닉코리아가 오는 9월 30일까지 '파나소닉 스페셜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브랜드에 관계없이 기존 안마의자를 반납하고 파나소닉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제품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특히 최상위 모델인 '리얼프로 EP-MAN1' 모델로 교체하는 경우 최대 10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파나소닉 초경량 무선 청소기 'MC-WDD91'도 추가로 증정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미러리스 Z 시리즈 인기모델 '썸머 캐시백' 실시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자사의 인기 미러리스 카메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50만원을 환급해주는 '썸머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Z8 △Z7II △Z6II △Zf △Z5 △Zfc 등 니콘 Z 시리즈 모델 6종의 바디 단품과 키트다. 1인당 최대 2대까지 캐시백 신청이 가능하며, 초과 시 합계 지급 금액이 높은 2대까지 환급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오는 9월 30일까지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10월 7일까지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을 마친 뒤, 같은 달 14일까지 캐시백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쿠첸, 현대그린푸드 그리팅과 '영양 솥밥 밀키트' 2종 선봬
쿠첸이 건강한 식문화 선도를 위해 현대그린푸드의 건강 간편식 브랜드 '그리팅'과 손잡고 '영양 솥밥 밀키트' 2종을 선보인다.
'영양 솥밥 밀키트'는 재료를 해동한 뒤 밥솥으로 취사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솥밥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불고기 묵은지 솥밥 △닭고기 단호박 솥밥 2종으로 구성됐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으 현대그린푸드 공식 온라인 몰 '그리팅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마트카라, '네이버 강세일 프로모션'서 음식물처리기 2종 할인 혜택 제공
스마트카라가 오는 18일까지 '네이버 강세일 프로모션'서 음식물처리기 신제품 2종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고객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구매할 시 최대 33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블레이드X와 △스마트카라 400 프로 2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각각 20만원, 10만원의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구매 고객 전원에겐 필터 1세트가 증정된다.
◇현대아이티, 본사 내 전자칠판 쇼룸 오픈
현대아이티가 본사 내 전자칠판의 오프라인 체험을 위한 쇼룸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 쇼룸에서 고객들이 직접 전자칠판의 기능, 성능을 체험할 수 있다.
쇼룸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현대아이티의 공식 네이버톡톡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예약 후 방문할 수 있다. 특히 쇼룸 내에선 각종 음료와 휴식공간이 마련돼 고객들의 보다 여유로운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소니, 알파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정품등록 프로모션 진행
소니코리아가 풀프레임 카메라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알파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5종(알파7C II, 알파 7C, 알파 7C R, 알파 7R Ⅴ, 알파 7 IV)과 영상 전문가를 위한 시네마 카메라 2종(FX6, FX3), GM렌즈 및 G렌즈 등 총 18종을 대상이다.
오는 12월 1일까지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제품을 구매한 후 12월 4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를 통해 정품등록과 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사은품은 신청 후 4주 이내에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뉴트리불렛, '헬시 플레저 챌린지' 전개
뉴트리불렛이 즐겁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는 '레디 셋 슛, 뉴트리불렛!'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챌린지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뉴트리불렛 블렌더와 함께라면 손쉽게 건강한 하루를 만들어갈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25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챌린지 참가자 30명을 모집한다.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고, 꾸준히 운동을 즐기며, 에너지를 북돋우는 취미나 도전적인 활동에 참여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선정된 참가자 전원에게는 뉴트리불렛 휴대용 무선 블렌더, 리유저블백, 플랜틀리 스무디 재료로 구성된 챌린지 키트가 제공된다.
◇디스플레이산업協, 'K-디스플레이 전시회'서 혁신공정사업 성과 소개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가 '디스플레이 혁신공정 플랫폼 구축사업'의 연구개발 성과를 오는 14~16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한국디스플레이산업 전시회에서 소개한다. 혁신공정 사업은 한국 디스플레이 기술 초격차를 위해 공정기술 개발을 지원하는 산업통상자원부 주관 국책사업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삼성디스플레이는 '잉크젯 프린팅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기술을 소개한다. 소부장 업체로부터 패널까지 일원화된 인프라로 공정시간을 단축하고 투자 비용을 축소해 OLED 생산 원가를 크게 절감할 수 있다. LG디스플레이는 최대 20% 늘어나는 유연성, 내구성을 갖춘 스트레처블 디스플레이를 선보인다. 이 디스플레이는 패션의류와 접목해 유명 디자이너와 협업을 논의 중이며, 소방용, 군용, 차량용 등 다양한 산업에서 적용이 가능할 전망이다.
◇샤오미, '샤오미 스마트 밴드 9' 국내 출시
샤오미가 오는 13일 '샤오미 스마트 밴드9'를 국내에 출시한다. 신제품은 1.62인치 AMOLED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자동 화면 밝기 조정 기능과 최대 1200니트의 밝기를 제공한다. 또 1시간 이내에 완충이 가능하며 최대 21일 동안 배터리 수명 지속이 가능해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아울러 수면 관리 기능을 탑재했다. 이번 모델은 고정밀 센서를 통해 수면 단계, 심박수 및 혈중 산소 데이터를 사용자가 파악할 수 있게 하며, 'Mi 피트니스' 앱과 연동해 사용자가 수면 습관과 패턴을 분석할 수 있도록 한다. 또 수면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가 수면 습관을 개선할 수 있는 숙면 팁도 제공한다. 제품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샤오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쿠팡에서 13일부터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4만9800원이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