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그룹 NCT와 함께하는 시네마틱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NCT 존'의 8월 콘텐츠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
8일 업데이트로 NCT의 새로운 테마가 추가된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테마는 검은 정장에 넥타이를 맨 '블랙 슈트'로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모습의 NCT 멤버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5일에는 새로운 스토리 감상과 함께 특별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는 퍼즐 스테이지인 '이벤트 스테이지'가 추가된다. 이벤트 스테이지는 2주 동안 운영되는 기간 한정 콘텐츠로 무더운 여름, 더위를 피해 휴가를 떠나는 NCT 멤버들의 이야기를 담은 '럭키 여름휴가'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는 이벤트 스테이지를 플레이하고 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으며, 해당 마일리지 포인트를 사용해 꼬마즈 카드와 같은 특별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처음 선보이는 꼬마즈 카드는 SD 캐릭터로 표현된 NCT 멤버들의 모습을 카드에 담았다.
8월 22일에는 강력한 악몽에 도전할 수 있는 하드모드의 챕터 추가와 함께 새로운 데코(장식) 아이템이 업데이트된다. 하드모드는 지난 7월 25일 첫 선을 보인 신규 콘텐츠로 기존 노멀모드의 악몽보다 강한 체력과 공격력을 가진 악몽이 등장해 공략 난이도가 높은 스테이지다. 클리어에 따른 크리스탈 보상 또한 노멀모드에 비해 2배 이상 얻을 수 있어 도전에 대한 보상이 매력적인 콘텐츠로 자리 잡고 있다.
신규 데코 아이템으로 추가되는 물타일은 더위를 식혀줄 물놀이장 콘셉트로 제작돼 '네오존(NEOZONE)'을 꾸밀 수 있다. 테이크원컴퍼니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은 토큰으로 신규 데코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럭키 파인애플 이벤트'를 22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