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중복맞이 보양식 나눔 행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경북 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용찬)은 중복을 맞아 지난 20일 이병환 성주군수와 관계 공무원, 성당 사회복지위원 등 자원봉사자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중복맞이 보양식 나눔 행사'를 펼쳤다.

이번 행사는 평소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있는 성주군 4개 성당(성주·선남·초전·가천) 사회복지위원회와 파티마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 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 등 성주군의 6개 대구 카리타스(Caritas) 기관들이 참여했다.

무더위와 장마로 지친 관내 취약계층 200명에게 새싹 인삼 삼계탕, 찰밥, 배추 겉절이, 라면, 김 등으로 구성된 보양식 키트를 제공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이병환 성주군수(오른쪽)가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보양식 키트를 챙기고 있다. [사진=성주군]

가천성당 이호 주임신부는 “더운 날씨와 잦은 폭우로 지쳐있는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 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이웃사랑 실천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함께한 이병환 성주군수는 “무더운 날씨에 수고해주신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을 비롯한 카리타스 기관들이 앞으로도 연대와 협력을 통해 지속적인 지역사회 나눔 실천 활동을 이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중복맞이 보양식 나눔 행사'에 앞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성주군]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중복맞이 보양식 나눔 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